techHUB 서비스 이용 약관 (Ver. 2.0)이전 이용약관 보기
㈜플레이디의 이용 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
제 1조 (목적)
- 이 이용약관(이하 "약관"이라 함)은 ㈜플레이디(이하 "회사"라고 함)가 검색광고 온라인 컨설팅을 위한 techHUB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고 함)를 제공하고 광고주가 이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조 (정의)
- ①“서비스”란 회사가 techHUB 사이트(이하 “사이트”)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집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및 콘텐츠 등의 이용 가능한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.
- 1. 무료 서비스 : 회사 내부 임직원 또는 회사와 광고 대행 계약 체결 및 영업권 이관을 완료한 광고주들의 이용을 목적으로 구매 절차 없이 권한을 부여 받아 별도 비용 지불 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
- 2. 유료 서비스 : 서비스 이용 시 별도의 구매 절차가 필요한 서비스
- ②“서비스 사이트”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.
- ③ “회원”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회원은 이용 가능한 서비스 범위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광고주 회원과 에이전트 회원으로 구분됩니다.
- 1. 광고주 회원 : 회사와 광고 대행 계약 체결 및 영업권 이관을 완료하고,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거나 이용요금 지불을 통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
- 2. 에이전트 회원 :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한 명 이상의 광고주 회원을 관리하는 회원
- ④ “아이디(ID)”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- ⑤ “비밀번호”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제 3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
-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사이트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.
-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개정 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다만, 변경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.
- ③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적용일 이전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 4조 (회원 가입 신청)
- ① 회원 가입 신청자는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.
-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과 제2항에 따른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1. 회원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
- 2. 회원 가입 신청에 있어서 회원 정보를 허위로 입력한 경우
- 3.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- 4.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- ③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- ④ 본 조 제3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 가입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.
- 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의 범위, 방법, 횟수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제 5조 (회원 등급 변경)
- ① 광고주 회원 중 준회원은 회사와 검색광고에 대한 대행계약 및 영업권 이관 완료 처리와 함께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정회원 승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② 광고주 회원 중 정회원은 회사와 검색광고에 대한 대행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준회원으로 자동 강등됩니다.
제 6조 (회원 정보의 변경)
-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.
-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- ③ 본 조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 7조 (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)
-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사이트를 원활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운영합니다.
- 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,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③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,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④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
- ⑤ 본 조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,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 8조 (서비스의 제공 등)
-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1. A-Square pro
- 2. A-Square plus
- 3. TERA
- 4. TUBE
- 5. VOICE M
- 6. VOICE S
- 7. SENSE.N
- 8. GAUS
- 9.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 3자와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
- ② 본 조 제1항에 기재한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, 이용자격, 신청방법 등은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자세하게 공지하며, 회원은 서비스 이용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.
-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제14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- 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제 9조 (데이터의 수집과 가공)
- 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행 계약을 맺은 광고주의 데이터를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집하며,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, 가공하여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제 10조 (서비스의 변경)
-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및 중단 할 수 있습니다.
- ② 서비스의 내용, 이용방법 등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변경 전 서비스 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.
-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- ④ 서비스의 일부는 유료로 금액을 결제한 회원에게만 제공되며, 서비스의 내용은 회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제 11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- ① "회사"는 "회원"이 "서비스"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"회원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"회원"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-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"회원"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 다만, "회원"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.
- ③ "회사"는 "서비스"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"회원"은 수신거절을 "회사"에게 할 수 있습니다.
제 12조 (회사의 의무)
- ①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.
- ②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
제 13조 (회원의 의무)
-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1.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신청 시 허위 내용의 등록
- 2. 타인의 정보 도용
- 3.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- 4.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- 5.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권리에 대한 침해
- 6.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
- 7.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- ② 회원은 관련법령, 이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,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제 14조 (권리의 귀속)
-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.
-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, 회원은 이를 양도, 판매,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-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④ 회원은 회사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비영리 목적으로 이용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, 반드시 출처를 명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.
제 15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-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게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, 팩스와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-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페이지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제 16조 (계약해지 등)
-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
- ②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원이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정보를 보유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소멸합니다.
제 17조 (이용제한 등)
-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경고, 일시 정지, 영구이용정지, 직권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본 이용계약을 즉시 직권해지 할 수 있습니다.
-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,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④ 본 조에 따라 본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정보를 보유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소멸합니다
- 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-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합니다.
- ⑦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에 대한 납부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미납 고객으로 분류된 경우, techHUB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료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
제 18조 (책임제한)
-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-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③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④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-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19조 (이용요금의 지급)
- ① 회원은 선불로 이용 요금 지급 책임을 부담합니다.
- ② 이용요금의 지급 방식은 월납 방식과 연납 방식으로 구분되며, 월납 방식의 경우 정기 결제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③ 이용 요금을 지불하는 유료 서비스에 한하여 이용 기간이 존재하며, 이용 기간은 월납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1개월, 연납의 경우 1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제 20조 (이용요금의 환불)
- ① 회원이 서비스 해지 신청 시 회사는 회원의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취소 및 환불을 진행 합니다.
- ② 회사는 회원이 회원의 의무에 위반하였거나 약관을 포함한 기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 가능합니다.
- ③ 회원은 회원 탈퇴, 폐업 등 특수한 사유 발생 시 1:1 문의를 통해 결제 취소 요청 및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.
- ④ 회사가 제공하는 데이터 특성 상 1개월 이내의 서비스 이용 요금은 환불 불가능합니다.
- ⑤ 회원은 결제 취소 가능 기간인 7일 내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취소 및 환불 가능합니다.
- ⑥ 회원은 월납 이용요금 지불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당월 요금에 대해서 취소 불가하며 익월부터 서비스 해지 및 당월 이용 기간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⑦ 회원은 연납 이용요금 지불 후 마지막 사용월에 취소 요청한 경우 환불되는 금액은 없습니다.
- ⑧ 장기 계약 또는 프로모션 할인과 같은 혜택이 적용되어 무상으로 지급하는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⑨ 회사의 책임으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고객이 결제한 수단에 따라 전액 환불 처리를 하며, 불가한 경우 사전에 고지하며 고객의 책임이 있는 경우 합의하여 부담합니다.
- ⑩ 회사가 과소 청구한 경우 청구한 요금에 대해서 다음달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.
- ⑪ 회사의 서비스가 폐지되는 경우 고객에게 잔여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환불 처리 합니다.
- ⑫ 서비스 이용 도중 과금 기준이 변경된 경우 이미 결제가 완료된 서비스 이용분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추가로 요금을 청구 및 환불하지 않습니다.
- ⑬ 회원에게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거나 서비스의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완전히 불가능한 경우 전액 환불 처리 됩니다.
제 21조 (손해배상 등)
-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.
- ②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- ③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,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.
제 22조 (약관 외 준칙)
-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서비스 관련 운영원칙 및 이용안내에 따릅니다.
제 23조 (준거법 및 관할법원)
-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.
-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.
▣ 부칙 제 1조 (적용일자)
- 이 약관은 2021년 2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.